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최근 부동산정책과 방향

5 월 11 일, 정부의 21 번째 부동산 정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요약하면, 첫 번째는 법인의 규제

두 번째는 대도시 및 대도시 수준의 도시에서 새 아파트를 판매 할 권리를 재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조치는 많은 사람들의 부동산 안정화를위한 것이었지만, 다양한 형태의 양극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19 차 조치를 포함하여이 조치가 정부의 목표와 상관없이 양극화를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여러 사업자에 대한 취득세 및 보유세와 같은 다양한 규정으로 인해 회사 운영자 수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수도권의 많은 규제가 수도권으로의 유동성을 유도했으며 유동성이 흐르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업은 수도권의 유동성을 가지기 때문에 많은 기업을 유용한 방식으로 설립했습니다. 이를 인식하여 정부는 총선거가 끝나 자마자 많은 언론 매체를 통해 기업을 규제하려고 시도하는 것으로 보였다. 결국, 21 번째 부동산 정책이 규제를 시작했습니다. 정부가 서울 수도권과 수도권에서 새 아파트 재판매를 금지 한 이유도 살펴 보자. 또한 최근 여러 주택 소유자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어 새 아파트를 구입할 권리가 현명한 아파트를 넘어 매우 뜨거워 진 시장이었습니다. 최근 서울과 대도시 지역의 부동산 정책은 다중 주택 소유자뿐만 아니라 비 주택 소유자 및 단일 주택 소유자를 규제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이 가속화됨에 따라 실제 거주자조차도 영리하며 새로운 건축에 대한 선호도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여러 주택 소유자는 여러 주택을 소유해야한다는 압박감을 느꼈을 것입니다. 실제로 임대료 5 억 원, 월 임대료 1 억 원 미만인 8 억 아파트는 소유하기에 훨씬 부담이된다. 분극을 조장하는 것은 매우 슬프고 슬픈 상황입니다. 다중 주택 소유자 인 경우 서울과 지방에서 아파트를 판매하고, 새 아파트와 건축이있는 경우 건설을 판매합니다. 최신 편광은 대도시 중심부와 대도시 외곽 사이의 양극화와 수도권과 지방의 양극화 팽창 및 구조의 분극 비싸고 비싸지 않은 편광, 여러 형태의 분극이 강화되었습니다.

 

최근 3 명 이상의 주택 소유자로부터의 무거운 취득세로 인해 많은 기업의 대량 생산뿐만 아니라 전국의 새 아파트 시장이 열화되었습니다. 새 아파트를 판매 할 권리는 취득 및 보유세가 상대적으로 없으며, 최근 정책에 의해 수요가 주도 된 대표적인 시장입니다.

 

만약 20 번 이상 발표 된 부동산 조치가보다 장기적이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반영 되었다면, 이는 양극화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조금 실망 스럽습니다. 그러나 20 번째와 21 번째 측정 값은 이전 측정 값과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특히,이 21 차 조치는 서울과 지방의 양극화를 줄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서울과 수도권의 재판매 권리 금지는 앞으로 어떻게 국가 부동산 시장으로 흘러 갈 것인가? 수도권의 열기와 수도권의 새 아파트 판매권은 주요 도시 (기본 도시)로 전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지역은 대도시 아래의 주요 도시를 나타냅니다. 지난 5 년간의 흐름을 살펴보고 수도권과 주요 도시를 나눕니다.

 

완전히 분리 된 시장입니다. 과거에는 09 년에서 13 년 사이에 지방이 증가하고있는 반면 대도시 지역은 오랫동안 감소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5 년 동안 수도권 지역이 크게 증가한 반면, 지방은 주로 분리되어 떨어졌습니다. 물론 작년 말과 올해 초에 그들은 한 쌍의 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들은 디커플링 형태로 유입 된 두 시장입니다. 저는 21 차 정부의 정책이 주요 지방 도시들에게 많은 힘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청주의 부동산 시장은 매우 뜨겁습니다.

 

그러나 1 년 전만해도 우리는 청주 전 지역에서 10 번째 겨울을 보냈습니다. 19 년 2 월 셋째 주에 주요 도시 최근 심리학을 되 살리고 방사선 촉진제 사업과 정부의 No. 21 조치를 취함으로써 시장이 가열되었습니다. 이 좋은 소식은 추운 시장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지만 뜨거운 시장에서는 잘 작동합니다. 청주는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어 왔으며, 적절한시기와 정부 정책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도시 이외의 주요 도시 (기본 도시)는이 정책을 통해 더욱 강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도시들이 어떤 지역인지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위의 차트는 대도시 지역과 대도시를 제외한 주요 도시의 규모 (인구)를 나타냅니다. 창원은 진해와 통합되어 있으며 10 만 5 천만 명의 주요 도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습니다. 다음으로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막걸리는 과거 청원 자와 통합되었으며 두 번째로 큰 인구는 850,000입니다. 다음은 전주, 천안, 김해, 포항입니다. 창원 1 위, 원주 11 위에 주목해야 할 도시가 몇 군데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춘천과 충주를 함께 보는 것이 좋습니다. 타겟팅해야하는 도시와 1.5를 타겟팅해야하는 도시가 있습니다.

 

각 도시를 서로 비교하고 가치가 저조한 지 여부와 현재 시즌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고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의 크기 (인구 등)를보고 큰 그림에서 과소 평가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는 특별한 특성을 가진 도시입니다. 창원은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청주는 도시의 규모에 비해 단가가 매우 낮으며 최근에 뜨겁게 된 이유가 차트에 나와 있습니다. 도시의 크기에 대한 단가 (가격) 또는 과거 단가 순위에 대한 현재 단가를 비교하는 것은 그것이 저평가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기초입니다. 위의 지방 주요 도시의 전세 요금표입니다. 물론, 높은 전 세율로만 투자하면 내 모든 것이 아닌 다른 모든 것이 일어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부동산 지표가 저평가되어 있는지 또는 임대율이 높은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해 초 현재 가장 인기있는 막걸리도 전 세율이 가장 높습니다. 그 후 전주, 구미, 포항, 천안, 진주, 원주가 운영되고있다. 요즘 꽤 뜨거운 지역이 있습니다. 최근 상승으로 인해 시장이 너무 뜨거워지는 이유를 조금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너무 뜨겁다면 지금 입력하지 않아도됩니다. 짧은 시간 동안 뜨거워지면 잠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섹션이 있어야하며 흐름이 뒤 따르는 영역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다음으로 조용한 도시를 먼저 선점하는 것이 현명 해 보입니다. 우리는 최근 정부의 부동산 정책으로 시장이 어떻게 진행 될지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부는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책을 가진 더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정책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각 정책을 모두 충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이 정책을 비판하기보다는 정책을 받아들이고 연구하고 상황을 적절히 처리해야합니다. 그리고 수도권과 지방 부동산의 부동산 이동 버튼이 곧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부동산 1편  (0) 2020.06.16
부동산 분석 - 청주  (0) 2020.06.16
경제 위기와 부동산  (0) 2020.06.11
최근 부동산정책과 방향  (0) 2020.06.11
대전부동산  (0) 2020.06.11
5월 부동산 - 1편  (0) 20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