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서울 부동산 추세

최근 서울의 부동산 시장이 급격히 둔화되어 정책의 효과가 잘 나타나고있다. 따라서 부동산의 상승을 더욱 막기 위해 부동산 감독 기관을 설립하는 것이 계획이었다. 제가 아는 한, 서울과 세종의 분양과 임대 분위기는 매우 뜨겁습니다. 또한 일주일도 빠짐없이 거의 2 년 동안 주간 부동산 트렌드를 작성해 온 저에게는 공무원과의 인터뷰가 받아 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서울의 집값이 이미 안정되고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나는 공무원 인터뷰의 근거를 듣기 위해 라디오에 계속 집중했다. 공무원들은 한국 감정원 주간 동향의 기준이되는 주간 부동산 동향을 매주 모니터링한다고 밝혔다. 앵커맨이 한의 데이터를 서로 공유하고 사실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말의 끝을 모호하게하는 듯했다.

 

최근에는 KB와 한국 감정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간 트렌드와 차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한국 감정원을 기반으로 한 주간 동향에 대한 기사에서 "현장과 맞지 않고 공공 기관의 강력한 특성에 영향을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조직의 신뢰도가 많이 떨어졌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영향이있는 것 같습니다. KB 부동산 기준 한국 감정원 기준 이상은 KB 부동산과 한국 감정원을 기준으로 한 서울의 매도 가격 추이이다. KB 기준은 6.17, 7.10 조치 이후에도 크게 상승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빨간색 상자) 반대로 6.17 조치 이후 서울은 대폭 상승세를 보이고있다. 그러나 한국 감정원 차트에서 6.17 이후 서울 시장이 둔화되면서 서울 부동산 시장은 안정세를 보이고있다. 한국 감정원 자료에 따르면 서울의 부동산 시장이 너무 안정적이어서 정부가 7.10 대책을 강력하게 설정 한 이유가 의문이다.

 

라디오에서 고위 공무원이 언급했듯이 서울 부동산 시장은 6.17 및 7.10 조치 이후 한국 감정원 데이터에서만 급격히 둔화되었습니다. 한국 감정원은 KB 부동산과 공공 기관의 강한 성격!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까? 샘플 수와 조사 방법이 아무리 다르더라도 너무 달라 보이는 것은 매우 유감입니다. 다른 생각으로 나누고 소리를내는 대중과 다른 점이 궁금합니다. 사이트를 조금 확인하고 데이터를 확인하면 의외로 빠른 답변이 될 것입니다. 한편 KB와 한국 감정원은 매주 가격을 인상하고있다. KB 기반 서울 전세 한국 감정원에 따르면 서울 전세 가격은 ... KB와 한국 감정원 모두 서울에서 매주 전세 가격이 인상되고 있지만 한국 감정원은 약간의 인상률을 보이고있다. 위의 두 차트에서 빨간색 상자를 보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부의 고강도 정책 그리고 주택의 양은 미래에 빠르게 감소합니다. 사이트의 드라이리스 나는 또한 그들이 모일 때 시장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합니다. 이제 우리는 부동산 역사상 한 번도 밟지 않은 길을 가고 있습니다. 이미이 길을 걸어온 나라처럼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최근에 노숙자가 인터넷에 올린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이 상황에서 사람들이 여러 집단으로 나뉘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주택 가격이 오르 든 안 오르 든 내버려두고 싶다”. 물론 활기 넘치는 글이지만 공감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있는이 방향으로 가야할지 아니면 더 좋은 방법이 없는지 아주 깊이 생각하는 문제입니다.

 

그리고 과도한 정책이 부동산 성장의주기를 연장하고 증가 시켰는지 여부. 더 많은 양극화를 조장 했습니까? 갈등을 일으키고 사람들을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까? 그것은 모두 깊은 생각의 문제입니다. 집이없는 사람들과 집이없는 사람들은 주택 가격의 상승 및 하락보다는 과도한 정책의 돌이킬 수없는 상황에 대해 더 걱정합니다. 이 시간을 빨리 지나가고 아주 평범한 일상을 즐기고 싶어요.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부동산 추세  (0) 2020.08.13
7.10 부동산 대책 및 현 상황  (0) 2020.07.29
울산 부동산 2편  (0) 2020.06.24
울산 부동산 1편  (0) 2020.06.24
6/17대책 이후 방향  (0) 2020.06.24
분산투자  (0) 2020.06.24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