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울산 부동산 2편

울산 지역 분석 1편에 따르면 울산은 가격면에서 장점이 있습니까? 저평가 되었습니까? 입주 분석의 마지막 부분에서, 우리는 남구와 중구에서 위치가 매우 많은 인구 유출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범인은 울산 북구였습니다. 북구의 어느 부분이 범인인지 봅시다. 위의 노란색 원은 북구의 주요 개발 구역으로 남구와 중구의 인구가 많습니다. 울산 북구 개발구에 새 아파트가 많이 건설되어 남구와 중구 인구가 북구에 소개되었다. 그러나 아래 울산 북구 점유량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진입은 거의 완료되었다. 중요 할 것입니다. 19 년 5000에서 20 년 1000으로 줄어든 총 5 분의 1입니다. 이제 울산 광역시의 현재 가치와 과거 가치를 살펴보고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약간 예측해 봅시다. 다음 차트는 지역 대도시의 16, 17, 18 및 19 일에 측정 된 단가를 나타냅니다. 울산의 평가가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른 대도시와 비교되는 방법과 가격이 얼마나 높고 높은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2016 년 울산은 부산, 인천, 대구와 비슷한 가격입니다. 그것은 대도시와 거의 동일한 등급으로 상당히 높은 단가입니다. 비슷한 가격의 부산, 인천, 대구가 물가를 크게 올리지 만 울산은 2016 년과 거의 같은 수준으로 가격을 올릴 수 없었다. 부산, 대구, 인천은 17 년 전에 단가가 상승했으며 울산은 크게 하락했다. 16 년 만에 부산, 대구, 인천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울산은 불과 1-2 년 만에 뒤쳐져있다.

 

최신 단가 인 19 년을 살펴 보겠습니다. 부산, 인천, 대구와 동등했던 울산은 더 떨어지고 바닥에 떨어졌다. 또한 최근까지 대전과 광주는 급격히 상승했으며 울산은 최근까지 조정되었다. 울산 지역의 경기 침체와 위에서 살펴본 엄청난 양의 거래량으로 인해 크게 하락했습니다. 울산의 최근 3-4 년과 다른 대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울산은 두 가지로 압축 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울산이 과거에 비해 현재 저평가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과거의 높은 평가 거품이 떨어 졌다는 것입니다. 두 가지로 압축됩니다. 전자 또는 후자? 과거와 현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울산을 살펴 봅시다. 이 집중적 인 분석의 이유는 낮은 평가가 수요와 공급보다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공급이 얼마나 크게 감소하든, 나의 개인적인 기준은 평가 절하가 아니라 판단 될 경우 입력되지 않습니다. 약 10 년 전 울산은 부산과 대전 다음으로 세 번째로 큰 도시였습니다. 그 가운데 울산은 가장 큰 증가세를 보였으며 지난 3 년 동안 감소세를 보이고있다. 그리고 결국, 그것은 대도시에서 가장 낮은 거래 지수입니다. 조금 좁히고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7 년 전 최고치 인 울산의 판매 지수는 하락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최저치입니다. 울산의 저평가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지표를 살펴 보았습니다. 위의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약간의 높은 등급의 기포가 있었으며 제거되었으며 과거와 비교하여 다른 대도시와 비교할 때 저평가되었습니다. 우선, 그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 가장 큰 좋은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울산은 확실히 거품이없고이 시점에서 꽤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지표 인 점유율을 확인하십시오. 17 년, 18 년, 19 년에 엄청난 움직임이있었습니다. 울산의 최근 3 년간 하락한 이유는 경제 침체와 함께 위의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내년에는 입주량이 급격히 감소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울산이 최근 반등 한 이유를 알 수 있으며 많은 투자자들이 앞서고 있습니다. 각 지구의 점유율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울주군 동구 중구 남구의 순서는 큰 문제가 아니다. 우선 울산에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 남구는 18 년에 약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19 년에 적절한 공급량입니다. 고무적인 사실은 남구가 내년에 점유가 급격히 줄어들 것이며 내년 21 년에는 공급이 거의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남구보다 더 좋은 위치에있는 것으로 보이는 중구는 15 년 전부터 거의 움직이지 않았다. 중구에는 내년부터 주민 수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울산 동구는 11 년에서 15 년 전까지 큰 공급량을 보였으며, 2016 년 이후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울주군의 주택 수를 살펴 보자. 울주군은 17 년에서 19 년 전 과잉 공급을 거의 완료했으며 20 년 동안 공급이 급격히 감소했다. 남구와 중구 인구가 많은 울산 북구 역시 17 ~ 19 세의 공급 과잉이었다. 다른 지역에서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에 충분한 양의 입주를 보이고 있습니다. 북구는 또한 내년에 점유가 급격히 감소하여 평균 수준의 요구를 유지하고있다. 19 년 전까지는 엄청난 공급 과잉이며 내년부터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내년 2 월, 6 월 및 12 월에는 월별로 입주가 약간 증가합니다. 또한 입력하려는 단지가 위의 월 점유율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지역에 언제 아파트가 있습니까? 그래서 내가 관심있는 아파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합니다. 내 생각을 미리 정리하는 것은 통찰력과 표준을 만드는 것입니다. 울산 지역 분석을 조직하면서 블로그에 글로 공유 할 수있는 금액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기, 시장 분위기 및 특정 지역에 대한 언급은 매우 신중한 것으로 보입니다.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부동산 추세  (0) 2020.08.13
7.10 부동산 대책 및 현 상황  (0) 2020.07.29
울산 부동산 2편  (0) 2020.06.24
울산 부동산 1편  (0) 2020.06.24
6/17대책 이후 방향  (0) 2020.06.24
분산투자  (0) 2020.06.24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