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울산 부동산 1편

최근 울산 지역은 매우 덥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기 때문에 정상적인주기가 아니라 많은 판매 가격입니다. 그러나 전쟁 상황은 또한 상당한 힘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울산은 과거 다른 도시에 비해 판매 및 임대 가격에 큰 차이가 있다는 우려가있다. 그러나 시장의 유동성은 판매 가격과 임대 가격의 차이를 극복하고 많은 관광 차량을 보냈습니다. 오히려 우리는 표준과 통찰력에 귀 기울이고 시장을 살펴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울산 지역을 분석하면서 부동산 시장의 본질을 가능한 한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씁니다. 울산은 한국의 남동부에 위치한 경상남도 인구는 151 만 명입니다. 한국의 5 대 광역시 중 하나입니다. 지리적으로는 북쪽으로는 경주시, 서쪽으로는 밀양시, 남쪽으로는 양산시, 부산 광역시에 인접 해있다. 인접한 대도시를 살펴보면 부산과 양산이 있는데, 이는 최근 공급으로 인해 부동산이 상당히 어려운 지역과 인접 해 있습니다. 또한 울산은 대표적인 산업 도시인 남동 임해 산업 단지이며 위의지도와 같은 많은 산업 단지가 있습니다. 선진 중공업이있는 항구 도시인 온산 국가 산업 단지와 울산 미포 국가 산업 단지가 대표적인 산업 단지입니다. 동구, 울주군, 북구에는 산업 단지가 많이 있습니다. 반대로, 산업 단지가 많은 지역이 환경이 결여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위의 3 개 지역이 울산에 조금 덜 위치하고 있습니까? 위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울산은 한국에서 가장 어린 도시입니다. 대구 인구의 약 절반 인 1,150 만 명의 도시입니다. 수도권과 수도권 이외의 도시 청주는 인구가 80 만 명이며 울산보다 약 350,000 명 적습니다. 울산 각 지구의 인구는 남구 330,000 중구 230,000 울주군 230,000 북구 2 만 동구에서 17 만명 위의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남구와 중구는 지역에 비해 인구가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꽤 흥미로운 지역입니다.

 

서울은 중공업의 발전이 큰 산업 도시이며 1 인당 GDP가 가장 높습니다. 아파트 가격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어떤 추세를 보입니까? 위치가 우수한 남구와 중구는 가장 중심 도시이며, 농장, 언양, 온양, 비진을 도심의 중심으로 삼아 도시 공간을 계획했다. 따라서 도시 공간 계획을 살펴보면 도시의 작은 부분을 큰 부분에서 작은 부분으로 그려서 도시를 알게됩니다. 울산은 4 개의 거실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중부 대학교 생활 공간 (중구 남구) 2. 남부 대학 생활 공간 3. 웨스턴 유니버시티 거실 4. 북동부 거주 지역 우리는 거실을 큰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이러한 것들 중 몇 가지만 살펴보면 중부 대학교의 거실 공간은 매우 작아 보이고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중부 대학교의 거실은 남구와 중구에 먼저 주목을받습니다. 또한 중부 대학교 생활 지역 인 남구와 중구 주변에 많은 공원이 계획되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우 컴팩트합니다. 이제 도시 분석에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인 울산 교통망 계획을 살펴 보자. 이 계획은 중부 대학교 생활 지역 남구와 중구에도 집중되어있다. 1 ~ 4 호선 계획은 도시 철도 전차의 철도 계획입니다. 특히 남구 신복 로터리에서 동서로 태화강 역을 연결하는 1 호선이 흥미 롭다. 또한 신복 로터리는 울산에서 다른 지역으로가는 관문입니다. 동해 남부선이있는 1 호선이 흥미 롭습니다. 부산 부전역과 남쪽을 연결하는 매우 중요한 노선 인 것 같습니다. 물론 모든 경로가 꽤 지연 될 수 있지만 좋은 소식은 사용될 때 빛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좋은 소식은 그것이 상여로 보는 것이 정신 건강에 유익하다는 믿음에서 동일하게 남아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미래 도시 계획과 함께 울산을 큰 그림으로 보았습니다. 이제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11 월 19 일 현재의 울산 인구와 세대의 흐름입니다. 인구는 2015 년에 172 만 명에 이르렀고 감소하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114 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도시가 클수록 인구는 아파트 가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도시의 규모가 크고 인구가 증가하면 더 나을 것입니다.

 

지난 2 년간 울산의 하락세는 인구 감소로 보이지 않았다. 생각하면 편리합니다. 울산 각 지역의 인구와 세대의 흐름을 자세히 살펴 보자. 위치가 좋은 울산 남구의 인구도 상당히 많다. 350,000 명의 인구가 325 만 명으로 떨어졌습니다. 다행히도 가구 수는 조금 증가하고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울산의 중구와 동구 인구도 상당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중구는 인구와 함께 가구수가 감소하고있다. 이 잘 배치 된 지구의 인구가 감소하는 이유를 아래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울산의 입지 부족에도 불구하고 사람과 가구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입지가 좋은 남구와 중구에서는 입지가 부족한 울주군과 북구의 인구가 증가하고있다. 최근 울주군과 북구의 아파트 공급이 많았 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공급이 부족한 지역에 위치하고있다. 남구와 중구의 인구 유출은 울주군과 북구의 주택 규모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구 이동 지수를보다 명확하게 확인합시다. 울산은 경기도 서울과 경상북도에서 인구를 잃고있다. 인구 이동 측면에서 부산은 부산과의 인구 교환이 가장 큽니다. 결국 남구와 중구의 인구 감소는 북구와 울주군의 대량 폭탄에 의한 것임을 알 수있다. 오늘 우리는 최근 매우 뜨거운 울산 지역의 큰 그림을 보았습니다. 울산에 익숙해 지 셨나요? 많은 도시들이 최근 공급 과잉 부문을 통과했으며 유동성이 급증하는 시장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많은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분석과 통찰력에 대한 정보와 실행에 대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러나 투자는 한두 번의 정보로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결국에는 재정적으로 만 끝날 수 있습니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금 느리더라도 분석과 통찰력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융 기술을 오랫동안 보지 않고도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7.10 부동산 대책 및 현 상황  (0) 2020.07.29
울산 부동산 2편  (0) 2020.06.24
울산 부동산 1편  (0) 2020.06.24
6/17대책 이후 방향  (0) 2020.06.24
분산투자  (0) 2020.06.24
전주 부동산 4편  (0) 2020.06.16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