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6/17대책 이후 방향

6.17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생각할 것입니다 ... 이와 같이 투자를 완료해야합니까? 회사를 정리해야합니까? 시장이 둔화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것입니다. 현재의 정책 및 시장 동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규제로 인해 건설 회사는 매일 매일 판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공급 부족이 가속화 될 것입니다. 투자자가 숫자를 줄이기 시작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장에서의 임대 판매도 사라질 것입니다. 이 정책에서는 경기도, 인천, 대전, 청주 대부분이 조정 구역과 과열 된 투기 구역으로 묶여 있습니다. 시장은 어떻게 되나요? 이 정책의 가장 큰 수혜자는 ... 아무리 말해도 서울입니다. 서울, 대전, 인천 일부 우리는 같은 규제 지역의 목표가되었습니다. 물론 동일한 조건에서 위치 순서대로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서울의 부상은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전세 위기가 커지면서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리스에 관한 법률은 3 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에서는 일부 새로운 조정 지역이 여파의 영향을받습니다. 정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몇 개월을 쉬고 다시 수요와 공급에 따라 움직일 것입니다. 인천이 가장 어려운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인천의 구매 트렌드는 대부분 투자 수요였다. 그중에서도 기업에 의한 구매가 많았습니다. 특히 과열 된 추측 영역과 겹치는 이웃입니다. 수요 공급의 흐름이 분명히 부족한 곳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잠시 동안 약간의 조정을 겪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서울에 접근 할 수없는 인천 외곽의 오래된 건축물, 한동안 나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물론, 7 호선 확장의 유리한 요인으로 인해 서울에 접근이 용이 한 인천. 충격에서 더 빨리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운이 좋은 김포와 파주 매진 될 징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높은 것은 수도권의 다음 규제 지역입니다. 이제 김포와 파주는 타이밍을 사지 않습니다. 분위기를 조금 즐기십시오 판매를 고려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은 공급이 아니라 탐욕입니다. 일시적인 '와, 가자'바이브. 가장 높은 가격으로 던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개인 이름 인 경우. 이제 충청도로 넘어가겠습니다. 실제로 충청도는 당황해야합니다. 나는 첫 번째 공과 어퍼컷을 비행해야합니다. 대전은 "k"와 어퍼컷이 모두 날아간 곳입니다. 높은 상승으로 지친 전쟁이 규제되었습니다. 나는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전의 성수기가 가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나는 실제 수요자가 집을 보러 가지 않을 것을 두려워합니다. 청주는 가장 불공평 한 곳 중 하나입니다. 청주에서 대부분의 구매 행위는 여전히 투자 수요였습니다. 잠시 쉬는 것 같아요. 수요와 공급의 급격한 감소가 아닙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많이 증가한 단지에서 주로 조정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고양이와 남양주가 재편성 된 것을보고 이제 상승 추세가 강해지고 있습니다. 부산이 규제로부터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제 회사는 이미 구매보다는 판매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당신은 무게를 잃을 필요가 있습니다. 개인은 더 이상 작은 마을에 가지 않습니다. 규정은 항상 지방으로 이전됩니다. 당신은 정부와의 투쟁에 대한 입장에 있어야합니다. 편안한 투자를 계속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자는 ... 우리는 편안한 투자를해야합니다. 나는 그것에 투자했다, 나는 mamjacknowledge가되었다. 언제 규제되거나 세금이 부과 될지 궁금합니다. 모든 음식과 음료를 잊지 마십시오. 내가 처리 할 수있는만큼 숫자를 늘리십시오. 세금을 고려하면 ... 우리가 노를 젓는 곳에 있어도 당신은 더 잘 할 것입니다. 너무 머리를 감싼다면 두통이 생겼어요 투자 한 사람들은 이미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이익을 실현하면서 위험을 줄입니다. 아직 집이 없다면 경기, 인천, 대전, 청주는 이제 기회입니다. 가능한 빨리 집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부동산 2편  (0) 2020.06.24
울산 부동산 1편  (0) 2020.06.24
6/17대책 이후 방향  (0) 2020.06.24
분산투자  (0) 2020.06.24
전주 부동산 4편  (0) 2020.06.16
전주 부동산 3편  (0) 2020.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