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분산투자

6.17일에 엄청난 조치가 나왔습니다.

실제로 기업 투자자에게는 막대합니다. 개별 투자자는 타격을 입었을 것입니다. 개별 투자자 중 경기도, 인천, 대전 또는 청주. 바구니에 계란이 들어간 빵빵 투자의 경우 나는 그것이 상당히 피해를 입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다시 배우고 있습니다. 많은 것을 먹을 수는 있지만 ... 해당 지역이 규제 지역 등에서 고장 나거나 묶인 경우, 그것은 당신의 돈을 오랫동안 묶어 놓았습니다. 조정 구역에 묶이면 공급 부족이 큰 경우 실제 수요가 더 빠릅니다. 수요와 공급이 명확하지 않으면 분위기가 다시 회복되도록 몇 달 또는 1 년 이상 기다려야합니다.

우리는 오랜 시간 투자하여 살아남 아야합니다. 크게 먹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작은 이익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분산 투자가 필요합니다.

 

1) 지역

2) 시기

3) 종목

4) 명의

 

그래서 하락이 오더라도 체력이 있습니다. 지역의 경우,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품목이있는 경우, 지방에 올바르게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수도권에는 많은 제한이 있습니다. 대기는 한 번에 죽습니다. 따라서이 기간에 반전이 있으면 대출이없는 것처럼 많은 돈이 필요할 때. 판매가 좋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수도권에 품목이 있으면 그들은 전국에 물건을 퍼뜨 렸습니다. 경기도, 인천, 대전, 청주가 이렇게 묶이면 이윤은 경상도 또는 전라도에서 돌아오고있다. 우리는 돈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각 도시주기는 다릅니다. 나는 잘못 계산하고 상승에 내기해야합니다. 보유 기간 동안 시장이 돌아 오더라도 나머지 지역이 위로 올라가면 그것은 여전히 ​​당신이 참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타이밍을 분산시켜야합니다. 타이밍의 분산은 계약 만료 후리스 만료 또는 잔액 시간을 나타냅니다. 나는 좋은 날이 기쁘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임대하거나 저울이 다시 돌아 오도록 설정하면 봄이나 겨울에 일시금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돈이 들어오지 않으면 당황 스러울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돈을 빌리고 싶지도 않습니다. 필자의 경우 평촌은 작년 1 월부터 2 월까지 큰 변화를 겪었다. 그 기간 동안 평촌에 단 하나의 품목 만 있었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3 ~ 4 개의 유사한리스 만기가 그가 파산했을 가능성이 컸을 것이다. 이제 이름을 분리해야합니다. 특히 회사 이름의 경우. 모든 규제로부터 나를 보호 해주는 하나님의 방패로부터. 종합 부동산 세로 인해 족쇄 될 수있는 족장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원인을 제거해야합니다.

 

내 이름으로 계약서에 서명하면 그리고 세금을 면제받을 수 없습니다.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적절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스포츠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식은 사전 판매 권리,리스 투자, 재개발 및 재건입니다. 내가 좋기 때문에 특정 주식에만 투자하면 특정 규정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판매권,리스 투자, 재개발, 재건 등 투자를 확대하여 투자를 확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규제로부터도 안전 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수도권과 지방에서 화재가 발생할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물론 등산과 등산만큼 좋습니다. 내 이익과는 별개입니다. 몇 번이나 상승하더라도 차와 냄비를 가지고 세금을 정산합니다. 내 주머니에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할까요. 모든 실제 자산이 예측되면 흐름에 뒤지지 마십시오. 몸을 흐름에 맡기십시오. 세상을 구할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자산의 양극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중산층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사다리가 깨졌습니다. 정부의 돈에 만족하고 개울에서 행복하게 살기 위해 잉어와 랍스터가 되나요? 정부에 돈을 내더라도 그는 개울에서 뛰어 내렸다. 나는 내 인생을 업그레이드할지 모르겠다. 순간적인 선택은 수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회는 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습니다. 그랬던 것처럼 너희들은 그냥 일어나서 흔들어. 더 나은 삶을 위해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방법에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부동산 1편  (0) 2020.06.24
6/17대책 이후 방향  (0) 2020.06.24
분산투자  (0) 2020.06.24
전주 부동산 4편  (0) 2020.06.16
전주 부동산 3편  (0) 2020.06.16
전주 부동산 2편  (0) 2020.06.16